ULTIMAS ACTUALIDADES
Home / 리눅스 fork exec 예제

리눅스 fork exec 예제

1) waitpid(): pid 인수에 의해 지정된 자식이 종료될 때까지 또는 신호가 전달될 때까지 현재 프로세스의 실행을 일시 중단합니다. 그들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상위 프로세스는 자식 프로세스를 기다릴 필요 없이 코드를 계속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는 exec을 호출하기 전에 열린 파일 설명자에서 닫아 서 부모의 입력 및 출력 스트림에서 연결을 끊을 수도 있습니다. execve 시스템 호출 (execve (2)))은 임원에 대한 논의의 출발점입니다. 먼저 컨텍스트 전환은 사용자 모드에서 커널(시스템) 모드로 전환됩니다. 이것은 우리가 사용하는 프로세스 우선 순위 및 유닉스 / 리눅스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합니다. 위의 C 예제 코드에서 컨텍스트의 항목인 «{» 열기 중괄호를 사용하고 있으며 «}» 닫는 곱슬 교정기는 컨텍스트를 종료하기 위한 것입니다. 다음 표는 컨텍스트 전환을 매우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기능의 exec() 제품군은 프로그램 내에서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그들은 또한 execve ()에 다양한 프론트 엔드 기능입니다. 우리는 부모와 자식 프로그램의 개념과 각 프로세스를 설명하기 위해 다소 간단한 예를 만들었습니다. 보다 현실적인 예는 셸입니다. 셸은 상위 프로세스입니다.

명령줄에서 각 입력 줄을 읽고 자식 셸 프로세스를 포크하여 차례로 exec의 명령입니다. 셸 부모 프로세스는 자식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다음 명령을 묻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루틴 execlp()는 환경 변수 PATH를 사용하여 처리할 실행 방법을 결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동일한 목적을 수행합니다. 따라서 정규화된 경로 이름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함수에 대한 첫 번째 인수는 대신 «ls»일 수 있습니다. 함수 execlp()는 명시적으로 해결될 때 정규화된 이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 : vfork의 결과를 관찰하면 다시 정의되지 않습니다. «n»의 값은 예상되는 10으로 처음 인쇄되었습니다. 그러나 부모 프로세스에서 다음에 일부 가비지 값을 인쇄했습니다.

Linux Mint 19 XFCE의 가상 터미널에서 첫 번째 예제를 시도했는데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부모는 자녀가 끝날 때까지 기다립니다. 효과적으로 자식은 부모 내부에서 «동기적으로» 실행되며 병렬 처리가 없습니다. 부모는 상태를 쿼리하여 자식이 종료한 방식(성공적으로, 실패하거나 신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 «쓰기 시 복사» -> fork() 시스템 호출이 호출될 때마다 상위 프로세스와 관련된 모든 페이지(메모리)의 복사본이 만들어지고 자식 프로세스에 대한 운영 체제에서 별도의 메모리 위치에 로드됩니다. 그러나 모든 경우에 필요하지 는 않으며 일부 프로세스가 이 주소 공간 이나 메모리 영역에 쓰는 경우에만 필요할 수 있으며 별도의 복사본만 만들어지거나 제공됩니다. execl, execlp, execle, execv, execvp 및 execvpe와 같은 함수가 파일을 실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텍스트 고급 Linux 프로그래밍의 3장을 참조하십시오. 프로세스가 포크 시스템을 호출하면 호출 프로세스의 복제인 새 프로세스가 만들어집니다. 새 프로세스의 코드, 데이터 및 스택이 호출 프로세스에서 복사됩니다. 새로 만든 프로세스를 자식 프로세스라고 하는 반면 호출 프로세스는 부모 프로세스라고 합니다.

그러나 상위 프로세스와 자식 프로세스 간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자식 프로세스에서 포크의 반환 값은 0이지만 상위 프로세스에서는 자식 프로세스의 프로세스 ID가 반환됩니다. 실제로 두 프로세스는 이러한 차이를 사용하여 부모 또는 자식인지 여부를 파악합니다. 참고: vfork는 복제의 특수 한 경우라고도 합니다. 결국 커널 프로세스 테이블에 새 프로세스를 만들 공간이 부족합니다.

About onda mix

TAMBIÉN PUEDES VER

미니탭 다구찌 예제

물론 Minitab 작업도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창의 아무 곳이나 마우스를 클릭하여 인쇄할 창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