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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언어 struct 예제

다음으로 16번 라인에서 제품 구조에 저장되는 값을 인쇄했습니다. 제품 구조 멤버 변수(예: 이름, stock 등)에 저장된 값을 직접 인쇄할 수 없으며 구조 변수와 멤버 변수를 연결해야 하며 (.) 도트 연산자(.) 점을 사용하여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문자 배열 이름은 구조체 제품에서 선언되기 때문에 main()에 알려지지 않았므로 멤버 변수에 액세스하려면 다음 구문을 따릅니다. 프리미티브에 사용할 수 있는 것처럼 특정 유형의 구조체를 저장하는 데 필요한 바이트 수를 가져옵니다. 구조체에서 특정 필드(단어 경계와 관련하여)의 정렬은 구현에 따라 다르며 패딩을 포함할 수 있지만 최신 컴파일러는 일반적으로 정렬에 사용되는 바이트의 크기를 변경하는 #pragma pack 지시문을 지원합니다. [1] sizeof 연산자 또는 자신의 생성 된 매크로 또는 함수를 사용하여 우리는 구조의 크기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c의 구조의 크기는 모든 멤버의 크기(필요한 구조 패딩 포함)의 합계입니다. C의 구조형 데이터 형식은 ALGOL 68 구조체 데이터 형식에서 파생되었습니다. [2] [}를 사용하여 구조체 멤버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구조체 제품 p1 ={«애플 아이팟 터치 32기가바이트», 35, 298.56, 2.32}; 즉, s.account_number로 액세스하는 정수 구성 요소와 s.balance에서 액세스하는 부동 소수점 구성 요소및 first_name 및 last_name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구조s에는 네 개의 값이 모두 포함되며 네 필드 모두 독립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나는 이미 구조체의 모든 구성원이 독립적 인 메모리 위치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기 때문에 언제든지 모든 멤버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구조 포인터란 무엇입니까? 기본 형식과 마찬가지로 구조체에 대한 포인터를 가질 수 있습니다.

구조에 대한 포인터가 있는 경우 화살표(-> ) 연산자로 멤버에 액세스합니다. 위의 구문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는 구조체 키워드로 시작, 그것은 당신의 구조에 이름을 제공하는 선택 사항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이름을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곱슬 중괄호 내부, 우리는 모든 멤버 변수를 언급해야, 이는 아무것도 하지만 일반 C 언어 var int, float, 배열 등과 같은 다른 유형의 iables 각 멤버는 이 경우와 같이 서로 다른 데이터 형식을 가질 수 있으며 이름은 char 형식의 배열이고 나이는 int 형식 등입니다. 학생은 구조의 이름이며 구조태그라고 합니다. 은 구조체 계정이라고 하는 형식을 정의합니다. 이 유형의 새 변수를 만들려면 지정 된 초기화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지정된 초기화를 사용하면 구조멤버를 순서에 따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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