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S ACTUALIDADES
Home / mfc callback 함수 예제

mfc callback 함수 예제

이것은 완벽에 너무 가깝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lambda 함수 구문이 약간 기괴하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 이것의 나머지는 거의 완벽 합니다. ObjectFunc 이름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제공한 함수 이름의 자리 표시자입니다. C++의 람다 함수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빠른 분석이 있습니다. «[&callee]»는 참조로 «캡처»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람다 함수 내에서 변수 «호출»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비참한 사본을 피하기 위해 참조하여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int i)»는 lambda 함수가 단일 int 매개 변수를 취한다고 말합니다. 콜백Function()과 일치합니다.

중괄호 안에는 lambda 함수에 대한 코드가 있습니다. 이 경우 호출을 콜백Function()로 위임하기만 하면 됩니다. C ++11은 영리하고 자동으로 알아낼 수 있으므로 lambda 함수의 반환 유형을 지정하지 않습니다. EnumWindows를 사용하는 경우 호출하는 함수는 특정 작업을 수행하지 않는 한 클래스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정보를 찾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에이넘폰트패밀리엑스, 에넘윈도우 등 이들 중 일부에 대 한 개체를 등록 하는 다른 효과적인 방법은 없습니다. 다른 사람에 대 한, EnumWindows 같은, 메서드는 열거형 작업을 수행 하기 위한 강력 하 게 권장 되는 방법 (예를 들어, EnumWindows, 다른 스레드 를 만들거나 열거형으로 창을 동시에 삭제 하는 경우에 작동). 성공을 나타내기 위해 콜백 함수의 반환 값은 TRUE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FALSE입니다. 람다 함수와 리치 히키의 템플릿 펑터 접근 방식 사이에는 두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습니다. 첫째, std::function을 사용하는 대신 약간 더 어설픈 CBFunctor* 형식을 사용해야 합니다.

인터페이스 클래스에는 디리버에서 재정의할 멤버 함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콜백 함수입니다. 호출자는 «this» 포인터와 함수 포인터만 저장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콜백을 수행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적 멤버 함수의 구현에서 다른 C ++ 콜백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나는 조금 주위를 둘러보고 분석을 위해 그들 중 일부를 여기에 끌어 들여야합니다. 구글 검색 꽤 빨리 그들을 설정 해야 합니다. 불행히도 C ++는 이와 같은 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myObject.foo는 개체 포인터와 myObject 및 멤버 함수 포인터 foo의 조합입니다.

C++에는 이 두 포인터를 결합하는 포인터 유형이 없습니다. 위의 makeFunctor()에는 펑터 유형을 구별하기 위한 추가 첫 번째 매개 변수가 없습니다. 나는 리치가 자신의 기사에서 설명 할 수 있습니다 : «나는이 시점에서 깨끗하게와야하며, makeFunctor ()에 대한 위의 구문은 템플릿 멤버가 필요하기 때문에 제안 된 언어로만 가능하다는 것을 지적합니다 (특히 Functor 생성자는 템플릿)을 참조하십시오. 현재 언어에서 동일한 결과는 makeFunctor() 형식 ptr-to-the-Functor-type-you-want-to-create의 더미 매개변수를 전달하여 달성할 수 있습니다. 콜백 라이브러리의 이 반복은 makeFunctor() 더미를 첫 번째 매개 변수로 통과해야 합니다. 이 인수를 제공하기 위해 0을 캐스팅하기만 하면 됩니다.» 위의 구문을 지원하는 이 콜백 헤더 버전을 아직 찾지 못했기 때문에 현재 예제 코드에는 이 더미 매개 변수가 있습니다.

About onda mix

TAMBIÉN PUEDES VER

리눅스 fork exec 예제

1) waitpid(): pid 인수에 의해 지정된 자식이 종료될 때까지 또는 신호가 전달될 때까지 현재 프로세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