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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yqt5 qtimer 예제

따라서 Qt 및 기타 많은 GUI 관련 프레임워크에는 창 기반 그래픽 응용 프로그램에 특히 적합한 자체 메모리 관리 메커니즘이 함께 제공됩니다. 원리는 매우 간단합니다. 모든 개체는 자식을 가질 수 있으며 자식청소를 담당합니다. 예를 들어 응용 프로그램 창에 단추인 자식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창이 닫히면 창이 remove를 호출합니다단추의 나중에 기능. 이렇게 하면 예를 들어 복잡한 GUI 양식이 올바른 순서로 정리됩니다.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파이썬은 자동 메모리 관리를 지원하므로 가비지 수집기는 더 이상 참조되지 않는 변수를 찾고 메모리를 해제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매우 잘 작동하며 아마도 예를 들어 C ++보다 파이썬 방식으로 쉽게 작업 할 수있는 기능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러나 더 복잡한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 메모리 관리가 소리만큼 쉽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인스턴스 외부에서 생성되고 다른 개체 인스턴스에 할당된 개체를 정리하는 책임은 무엇입니까? 또는 이 특정 예제에서 약점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API 관점에서 PyQt5는 PySide2와 매우 유사합니다. 예를 들어 [python_qt_binding](https://github.com/ros-시각화/python_qt_binding)과 같은 래퍼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PyQt 문서에서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Qt/C++ 문서는 일반적으로 Qt API에 도움이 됩니다. f()가 완료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이벤트 루프(예: processEvents 호출)를 다시 입력하면 타이머가 시간 지정을 완료하기 전에 다시 호출할 수 있습니다. 그건 거의 좋은 일이 아니다. 또한 QObject는 자식을 즉시 삭제하지 않고 대신 개체 삭제를 이벤트 루프에 위임합니다. 이렇게 하면 예를 들어 다른 작업에서 만든 개체도 올바르게 정리됩니다. 물론 애초에 이런 식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디자인해서는 안 되지만 때로는 제어할 수 없는 외부 라이브러리에 의존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메시지가 도착할 때 콜백을 트리거하는 미들웨어 라이브러리입니다. 1초(1000밀리초) 타이머(아날로그 클럭 예제)의 예: 이 예제에서는 전역 스케줄러 개체로 인스턴스화되는 GlobalTimer 클래스가 있습니다. Clock 클래스 내에서 는 틱 함수를 콜백으로 등록합니다. 이 정적 함수는 지정된 시간 간격 후에 슬롯을 호출합니다.

다행히 QObject는 파괴되기 전에 트리거되는 신호, 파괴 된 신호를 가지고있다. 나는 그것을 위해 기꺼이 지불 할 것이고, 나는 그것을 작업 프로젝트에 사용하고 있으며 파이썬으로 Qt5를 계속 사용할 계획입니다. . 첫 번째 인수가 일반 메서드 대신 바인딩 된 메서드를 만들 때 object를 전달하여 메서드를 처리하는 방법은 람다 (lambda)가 실제로 필요한 것처럼 보입니다. 글쎄, 해결책은 사소한 것처럼 들리며 파이썬 객체가 파괴 될 때 콜백을 등록 취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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